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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애니메이션 리임포트
    개발/Unreal 2021. 9. 3. 21:21

    여러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다 보면 애니메이션들의 위치나 방향이 맞지 않는 경우가 있다. 예를 들어 아래의 경우는 서 있을때의 애니메이션과 죽었을 때의 애니메이션의 높이가 차이가 나서 죽었을 때 바닥에 가라앉아 버린 경우이다.

    이럴 땐 애니메이션 리임포트를 이용해 애니메이션들의 위치나 방향을 맞춰줄 수 있다.

    위와 같이 바닥에 가라앉아버린 애니메이션을 왼쪽 아래의 Import Translation을(방향의 경우 Import Rotation) 수정한 후 왼쪽 위의 애니메이션 리임포트 버튼을 누르면 (Import Translation의 Z축을 13으로 수정해 주었다.)

    위와 같이 높이가 수정된 애니메이션을 얻을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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